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구글 스토어 출시 세팅할 때 보려고 기록해둡니다.

 

● 회사 이름 제대로 설정하기

com.회사이름.게임이름

 

 

● 그래픽 세팅하기

 

Linear 색 영역 선택 후 텍스쳐 빌드 용량 감소를 위해 ASTC 선택

 

● API 세팅

 

패키지 이름 통일 시켜준 뒤,

대상 API 레벨을 최대한 높은걸로 설정, 만약에 너무 낮다면 프로젝트의 유니티 에디터 버전을 올려보기

 

스크립팅 선택

IL2CPP 골라준 뒤 아래 ARMv7와 ARM64 체크



 

● 에셋 빠진거 있는지 체크

 

 

● Publishing Settings로 키스토어 지정

키스토어 세팅해준 뒤 비번 까먹었다면 새로 만들기

 

 

● Minify 세팅

 

Release 체크해준 뒤 가능하면 해당 탭 위에 있는 Build에서 Custom Gradle Properties Template 체크해주기

 

그러면 아래와 같이 gradleTemplate가 생기는데

 

파일 안에 코드 한줄 추가

android.enableR8=true

 

 

● 최종 빌드 설정 체크

가능하다면 이미지 압축 설정 통일 시키기(ASTC)
빌드 앱 번들 체크

Create symbols.zip public으로 설정해주기 -> 추후 빌드 zip 심볼로 제출

 

체크해준뒤 심볼 제출하면 아래와 같이 됨

 

 

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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