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깃허브 링크

https://github.com/favoyang/unity-addressable-importer?tab=readme-ov-file

 

GitHub - favoyang/unity-addressable-importer: A rule based addressable asset importer

A rule based addressable asset importer. Contribute to favoyang/unity-addressable-importer development by creating an account on GitHub.

github.com

 

설치법

openupm add com.littlebigfun.addressable-importer

원하시는 유니티 프로젝트 폴더 경로 가셔서 cmd로 해당 명령어 입력해주시면됩니다.

openUPM 설치법 관련해서는 아래 글 참고 부탁드립니다.

https://kimyir.tistory.com/116

 

[2] OpenUPM으로 UnityWeldKR 세팅

📢학습 목표 에셋 설치를 위한 OpenUPM 설치법UnityWeld 에셋 설치OpenUPM 설치법저번 시간에 이어 이번엔 MVVM을 유니티에서 사용하기 위한 UnityWeld 에셋을 설치해봅시다.OpenUPM은 오픈소스(예: 에셋)들

kimyir.tistory.com

 

특징

- 오딘 인스펙터(계열사) 지원

- 프리팹으로 열려 있는 어드레서블 에셋은 무시됨 (성능 이슈)

- 여러 어드레서블 설정 지원

 


사용법

 

먼저 어드레서블 설정을 생성 해주세요.

https://docs.unity3d.com/Packages/com.unity.addressables@1.20/manual/AddressableAssetsGettingStarted.html

 

Getting started | Addressables | 1.20.5

Getting started Once you have installed the Addressables package in your Unity Project, you can get started. The basic steps to using Addressables include: Make your assets Addressable Reference and load those assets in code using the Addressables API Buil

docs.unity3d.com

 

Assets/AddressableAssetsData

해당 경로로 가서 우클릭하신 뒤 Create > Addressables > Import Settings을 눌러

AddressableImportSettings, AddressableImportSettingsList 파일을 생성해줍니다.  

 

생성한 AddressableImportSettings에 가시면 임포트 규칙을 추가/편집이 가능합니다.

두 개 이상의 AddressableImportSettings이 있다면 AddressableImportSettingsList을 생성가능합니다.

근데 소규모 프로젝트라면 그냥 AddressableImportSettings 하나만 있어도 가능합니다. 

 

 

AddressableImportSettings 사용

 

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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